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 아가동산 김기순 / 신나라 레코드 / 김기순 근황

도도맘이 2023. 3. 12. 01:49
반응형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첫편 jms에서 경악을 금치 못하고
봤는데요,,

아가동산편은 아이에게 폭행이 가해지는 장면부터
보기 거북해 안보려다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pd가
상영 금지 가처분 신청이 들어와서
봐줄것을 언급하여서 보게되었어요
정말 울분이 터지고 분노를 금치 못하네요

현재 거의 대부분의 모든 사이비 교주들이
호의호식하며 잘살고 있다네요?

아가동산 김기순

  • 1982년에 김기순이 창시한 신흥종교
  • 경기도 이천 일대의  땅 4천 평 남짓을 구입해 '아가농장'이라는 것을 세워 신도들을 모아 아가동산이라는 종교를 만듬
  • 수익사업체 '신나라레코드물류'를 세움
  • 천년왕국을 만들자며 신도들 노동착취
  • 젊고 잘생긴 남성 성착취
  • 아동학대, 폭행, 살인교사..


—————————————————————

다큐를 보며
신이 존재 할까? 존재한다면
신을 사칭하며 범죄를 일으키고
호의호식하며 잘살아가는 저들을
왜 벌하지 않으실까 생각해봤네요



신나라레코드

  • 아이돌 음반을 주로 판매하고 많은 아이돌 팬싸인회 등이 여기서 진행
  • 신나라의 의미는 '신난다→신나라'가 아니라 신(神)의 나라
  • 현재는 홍대점만 운영



저도 한번쯤은 들어본 신나라레코드..
하..
불매운동 참여합니다!



김기순 근황

현재도 멀쩡히 건재 중이라고 하네요
앞서 언급했듯이 회장도 교주 김기순 그대로이며,
김기순은 2000년 출소한 뒤 이 업체를 운영하면서 외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벌금도 완납한 후 조용히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명목상 대표이사는 신옥희라는 사람인데
이는 아가동산 당시 경리 담당이었던 인물이라네요


정말 기가막히고 코가 막히는
사이비..
사이비가 이렇게 무서운건지 몰랐네요
저런자들이 잘먹고 잘사는게
너무 용납이 안되네요

반응형